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초보사용자 (khs80629)

추천:  2
파일:     조회:  2324
제목:   시트합치기 질문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시트1 ~ 시트200이 있습니다
시트1만 제외하고 통합시트에 시트2~시트200까지 합치고 싶습니다
자료실 매크로는 전체 시트가 합쳐지네요....

Sub SheetUnit()
Dim i As Integer
Dim ShtA As Worksheet
Dim rngB As Range
Set ShtA = Sheets(1)
For i = 2 To Sheets.Count
Set rngB = ShtA.Cells(Rows.Count, 1).End(xlUp).Offset(1, 0)
Sheets(i).UsedRange.Copy rngB
Next i
End Sub
수정 부탁드립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7-02-22(16:11)
최종수정일 : 2017-02-22(1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