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najui (livehjs059)

추천:  2
파일:     셀수정에 따른 서식지정.xlsx (11.5KB) 조회:  4358
제목:   자료 수정시 변경 셀서식 지정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
기존자료 변경시 변경된 부분을
셀 채우기 서식 지정하고자 합니다.
변경된 부분만 빠르게 확인가능했으면 해서요.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7-03-22(15:45)
최종수정일 : 2017-03-22(15:45)
 


 ◎ 관련글

  제 목   작성자   날짜
자료 수정시 변경 셀서식 지정 najui 2017-03-22
[RE]자료 수정시 변경 셀서식 지정 이솝아빠 2017-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