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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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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불타는궁둥이 (jin9418kr)

추천:  2
파일:     첨부(2).xlsx (10.9KB) 조회:  1928
제목:   원하는 행의 수만큼 행,열추가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엑셀2007사용합니다.
많은 행을 일일히 3칸씩 삽입하게 하려는데 쉽게 하게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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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삿갓문제해결은 그리 어려운 게 아니지만
시트를 열어보니 어떤 용도로 이런 기능을 원하시는 건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첨부파일에 말씀하신대로 삽입한 결과를 별도의 정해진 시트에 기록하는 목적이라면, 행삽입이나 열삽입이 아니라 그냥 원본 시트의 내용을 3행씩 늘려서 복사해주면 될 것 같고
현재 시트에서 각 행 사이에 두 줄씩 빈 줄을 삽입하려 할 때 '행삽입'을 하면 될 것입니다.
또, 지금처럼 B열과 C열 외에는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 것인지
열삽입 버튼도 만들어 두셨는데 열삽입은 어떤 식으로 하라는 것인지(행/열 변환?)
괜히 애써 코딩했는데 엉뚱한 답이 되면 곤란하니까요.

매크로 기록 기능을 이용하여 3줄을 삽입해보고
그걸 For 루프로 돌려서 응용하는 방법이
자가해결 방법이긴 합니다만...
10-21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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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10-19(15:40)
최종수정일 : 2017-10-19(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