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akamai (akamai)

추천:  2
파일:     오피스튜터문의_수식.xlsx (261.2KB) 조회:  1922
제목:   조건식 맞는 값만 합계 구하기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파일 내 설정을 말씀드리면,
"금액" 쉬트에서 값을 선택시 "월"쉬트의 동일값이 있는 셀에서 노란색으로 표시되도록 설정했습니다.
여쭤보고 싶은 것은 "월"쉬트에서 노란색으로 표시되는 값들의 합계를 구하려고 합니다.
엑셀 고수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조삿갓노란색 셀들의 공통된 조건들이 도대체 뭔가요?02-05 (17:17)
삭제 ■신고
akamai"금액" 쉬트 값과 "월"쉬트의 값이 동일합니다.02-05 (20:50)
삭제 ■신고
조삿갓시트 설계가 좀 난해하게 되어 있어서
도대체 무엇을 하려는 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현재로서는 금액 시트와 월 시트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조차도 알아보기 어렵네요.
이런 상황에서는 "공통된 조건"을 수식화하기 어렵습니다.
관리1, 관리2, 관리3, ...
1레벨, 2레벨,....
등 구분이 금액 시트에서는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네요?
02-08 (10:31)
삭제 ■신고
akamai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02-08 (13:11)
삭제 ■신고
        
  

작성일 : 2018-02-05(03:25)
최종수정일 : 2018-02-0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