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가을남자 (haedong8)

추천:  2
파일:     20180809_141322.jpg (35.9KB) 조회:  1331
제목:   그림과 같은 엑셀의 기능이 어떤 기능인지 알고 싶어요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EXCEL 2016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첨부의 그림과 같은 기능이 엑셀로 작성되어 있는데요.
업무용으로 엑셀을 사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 기능을 어느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주 단위/월 단위의 DATA가 방대할 때, 한눈에 볼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인데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알 수가 없네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불량 게시물 신고]  
루아흐뉴마[그룹] 기능으로 보입니다.

[데이터] 탭에 [그룹] 기능이 있습니다.
행 또는 열을 기준으로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 -> Alt, A, G, G (차례대로 입력)

아 2016 버전이면 혹 다를 수도 있겠네요.
08-10 (02:24)
삭제 ■신고
        
  

작성일 : 2018-08-09(14:15)
최종수정일 : 2018-08-09(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