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대영 (mtm2004)

추천:  2
파일:     조회:  805
제목:   엑셀암호 - 모든 엑셀파일에 개별적으로 거는법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엑셀버젼 2003 입니다.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컴퓨터에 저장된 모든 엑셀파일에 개별적으로 암호를 거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 들면, 컴퓨터에 엑셀파일이 10,000개 저장되어 있는데, 
10,000개 파일 전부에 각각 암호를 걸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형식상 폴더암호나, XP암호가 아닌, 개별파일에 대한 암호가 되어야 합니다.  한개씩 열어서 암호설정하고 저장하려니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서요.

여러 고수님들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08-09-08(16:18)
최종수정일 : 2008-09-08(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