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오피스 공통
오피스 공통
오피스 공통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내이른 (js801)

추천:  19
파일:     조회:  5693
제목:   Office365 연동 문의 드립니다.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오피스XP 버전(2002): 2010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win7
3. CPU (486,PentiumI/II/III/IV...): centrino2
4. RAM (32,64,128,256,512MB,1G...): 2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안녕하세요
Office365에 대한 구분이 따로 없어서 공통에 올립니다.
시험을 위하여 Office365 1달 시험판을 받아서, 로컬 컴퓨터의 office2010과 연동을 하였습니다.(물론 sharepoint까지 연동하였구요)
그 후 시험을 완료하였는데, 문제는 오피스의 모든 권한이 offic365에
연동되어 있어, 오피스파일을 작성하고 로컬 컴퓨터에 저장이 되질 않습니다. 그리고, 아웃룩에서도(아웃룩계정은 회사 그룹웨어에 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첨부파일이 office파일이면 권한이 없다고 저장이 되지를
않습니다.

그룹웨어를 다시 설정하고, office를 다시 설치해도 마찬가지네요.
office365 관련 docu를 찾아봐도 연동하는 것만 있지, 삭제하는 내용은
없네요..ㅠㅠ..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win7설치한지 3주밖에 안되는데, 또 포멧은 끔찍합니다..ㅠㅠ..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2-03-05(13:16)
최종수정일 : 2012-03-05(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