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은 실무적인 문서를 만들기 위한 도구이다. 따라서 엑셀의 핵심 기술의 활용법과 응용 방법에 대해 배우려면 업무 현장에서 사용되는 필수 문서들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 거래명세표와 급여명세서, 매출보고서, 회원 데이터베이스로 DM 발송, 제작비 예상 시뮬레이션 등의 문서들을 만들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엑셀의 핵심 실무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수강대상
- 엑셀을 사용하여 실제 업무문서를 작성해야 하는 사람
- 엑셀의 기능과 함수를 실무 작업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려는 사람
- 빠른 시간에 핵심적인 엑셀 기술을 배우려고 하는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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