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튜터 사이트 리뉴얼 안내
오피스튜터가 그동안 개별적으로 운영해오던 오피스튜터, 오피스튜터 365, 퓨쳐리스트 세가지 사이트를 통합하여 여러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뉴와 디자인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아울러 세 사이트의 우측 하단에 공통 챗봇(교육과정 상담하기)을 설치해서 언제든 편하게 교육 과정에 대한 상담 및 고객 지원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피스튜터는 2020년 11월 25일 만 20세가 됩니다.(창립 20주년)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출시 및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교육 콘텐츠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1.30
(주)오피스튜터/퓨쳐리스트 임직원 일동
OfficeTutor.com
배움터 나눔터 교육센터 오튜장터
 통합검색  
  Home > 배움터 > 프리미엄
과정 수강 안내
과정 검색
Office 기본과정
Office 실무과정
온라인 세미나
패키지 만들기
Project 과정
과정 수강 후기
서비스안내
가입절차
100% 활용하기
프리미엄 카페
프리미엄 세미나
프리미엄 세미나 동영상
프리미엄 앨범
프리미엄 이용 후기
서비스 안내
이용방법
맛보기
상담 신청
고객사 현황
미니 세미나
성공 구축 사례
Office 365 소개
Office 365 특징
방문 세미나 신청
Office 365 웹캐스트
전체 Tip
워드 Tip
엑셀 Tip
파워포인트 Tip
액세스 Tip
아웃룩 Tip
원노트 Tip
프로젝트 Tip
비지오 Tip
씽크와이즈 Tip
엑셀시우스 Tip
Office 365 Tip
ITA Tip
 

                                                 

 
서비스안내 가입절차 100%활용하기
 

1.
MS Office 기본과정

 
과정명 수강료 목차보기 샘플보기
Word 2000 Core (폐강) 16,500원
Word 2000 Expert (폐강) 16,500원
Excel 2000 Core (폐강) 16,500원
Excel 2000 Expert (폐강) 16,500원
PowerPoint 2000 Core (폐강) 16,500원
Access 2000 Core (폐강) 55,000원
Outlook 2000 Core (폐강) 16,500원
Word 2003 Core (폐강) 16,500원
Word 2003 Expert (폐강) 16,500원
Excel 2003 Core (폐강) 16,500원
Excel 2003 Expert (폐강) 16,500원
PowerPoint 2003 Core (폐강) 16,500원
Access 2003 Core (폐강) 55,000원
Outlook 2003 Core (폐강) 16,500원
업무 분야별 비지오 활용 시나리오 및 솔루션 적용 사례 (폐강) 9,900원
한 시간 만에 마스터하는 Publisher 2007 (폐강) 9,900원
모르면 고생하는 Word 문서 작성 기능 6가지 (폐강) 9,900원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 시작하기 (폐강) 11,000원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로 놀아보기 (폐강) 11,000원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에 스토리 입히기 (폐강) 11,0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Office 2010의 새로워진 기능 (폐강) 33,0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Office 2010의 새로워진 기능 (폐강) 33,000원
Outlook과 OneNote로 GTD 업무 프로세스 마스터하기 (폐강) 33,000원
한 시간 만에 마스터하는 Publisher 2007 (폐강) 9,900원
키노트로 완성하는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33,000원
키노트로 완성하는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33,000원
발표자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 33,000원
모르면 고생하는 Word 문서 작성 기능 6가지 (폐강) 9,9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Office 2010의 새로워진 기능 (폐강) 33,000원
모르면 고생하는 Word 문서 작성 기능 6가지 9,9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Office 2010의 새로워진 기능 33,000원
PowerPoint 2013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디자인하기 33,000원
Word 2010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및 유용한 기능 알아보기 22,000원
PowerPoint 2010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디자인하기 33,000원
Word 2010에서 스타일과 다단계번호 매기기를 사용해 문서 자동화하기 22,000원
Word 2013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및 유용한 기능 알아보기 22,000원
Word 2013에서 스타일과 다단계번호 매기기를 사용해 문서 자동화하기 22,000원
Excel 2010 함수와 양식을 활용한 차트 작성 33,000원
Excel 2013 함수와 양식을 활용한 차트 작성 33,000원
Outlook과 OneNote로 GTD 업무 프로세스 마스터하기 (폐강) 33,000원
Outlook과 OneNote로 스마트한 업무 시스템 만들기 55,000원
PowerPoint 2010을 활용한 차트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기법 33,000원
PowerPoint 2010을 활용한 차트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기법 55,000원
PowerPoint 2013을 활용한 차트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기법 55,000원
Excel 2016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데이터 집계와 분석 44,000원
Excel 2013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데이터 집계와 분석 44,000원
PowerPoint 2013을 활용한 차트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기법 55,000원
Excel 2013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데이터 집계와 분석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3 찾기/참조 함수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3 찾기/참조 함수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6 데이터 조정 및 가공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3 데이터 조정 및 가공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6 찾기/참조 함수 44,0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Excel 파워 쿼리 55,000원
 
 * Office 2000 버전 학습 참고 교재는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교안이 제공되므로 반드시 구입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인터넷 서점에서 구입하기]

2. MS Office 실무 과정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집계를 위한 엑셀 데이터 관리 노하우'신규강좌 Open!!

[배움터]-[온라인 교육]-[MS Office 실무 과정]에 신규 콘텐츠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은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제목 자세히보기

Word

설득력 있는 워드 실무 문서 만들기

Excel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엑셀 실무 함수 과정 1

엑셀 매크로와 VBA 첫걸음

엑셀 VBA 스킬 업 I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엑셀 데이터 분석

예제로 배우는 엑셀 실무 활용 팁 1

엑셀 자동화 서식 만들기 (인사/총무편)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엑셀 실무 함수 과정 2

엑셀 VBA 활용 - 협력 업체의 불량률 관리

예제로 배우는 엑셀 실무 활용 팁 2

엑셀 차트 200% 활용하기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집계를 위한 엑셀 데이터 관리 노하우

PowerPoint

직장인을 위한 파워포인트 실무 스킬 과정 

파워포인트 사용자를 위한 포토샵 활용 기법

 Access

효율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액세스 기초 뛰어넘기

액세스로 알아보는 비즈니스 데이터 추출하기

초보자를 위한 액세스 실무 (회원관리편)

데이터 검색의 모든 것

Visio

Visio 2003을 이용한 Visual한 비즈니스 다이어그램 작성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과정

커리큘럼과 강사님이 확정되어 제작 중인 강좌입니다. 신규 과정은 계속 개발될 예정이며 프리미엄 회원들은 가입기간 동안 MY배움터에서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제목 오픈 예정
PowerPoint 성공 프리젠테이션 디자인 나도 할 수 있다.(가제) 2006.12
Outlook Outlook 2007 (가제) 2007.01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명 수강료 목차보기 샘플보기
액세스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입문 1 (폐강) 22,000원
액세스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래밍 입문 2 (폐강) 16,500원
프로젝트 관리의 전략적 기획과 실천 (폐강) 33,000원
엑셀, 액세스 적재적소 활용하기 (폐강) 22,000원
OneNote 2003을 이용한 효과적인 정보 관리 (폐강) 33,000원
2007 Microsoft Office system (Beta 2)의 새로워진 기능 (폐강) 33,000원
엑셀의 분석 툴 활용 기법 (폐강) 9,900원
데이터 처리 기본 개념과 액세스 2007의 새로운 기능 (폐강) 9,900원
Excel 조건부 계산식에 대하여 (폐강) 9,900원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데이터 집계와 분석 (폐강) 9,900원
성공 프레젠테이션의 3가지 기술 - (1) 기획의 기술 (폐강) 9,900원
삶을 풍요롭게 하는 시간관리 - (1) 시간관리의 원리만 알면 쉽다 (폐강) 9,900원
올바른 데이터 처리 개념 - 중복된 계산은 한 번에 처리하자 (폐강) 9,900원
성공 프레젠테이션의 3가지 기술 - (2) 디자인의 기술 (폐강) 9,900원
참조 작업 완전 정복 (폐강) 9,900원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출발 (폐강) 9,900원
삶을 풍요롭게 하는 시간관리 - (2) 사명서로 삶의 목적지를 찾아내라 (폐강) 9,900원
엑셀 활용 팁 (폐강) 9,900원
삶을 풍요롭게 하는 시간관리 - (3) 꿈을 이루어 지게 하는 목표관리 (폐강) 9,900원
올바른 데이터 처리 개념 - 복사본에서 작업하자 (폐강) 9,900원
성공 프레젠테이션의 3가지 기술 - (3) 발표의 기술 (폐강) 9,900원
Outlook 2003 활용 백서 25가지 (폐강) 9,900원
시트 간의 계산을 위한 엑셀 함수 활용 (폐강) 9,900원
삶을 풍요롭게 하는 시간관리 - (4) 하루를 설계하라, 세상이 달라진다 (폐강) 9,900원
나만의 PT를 만들자 - (1) 나의 컨셉을 위해 (폐강) 9,900원
Windows Vista! Vista답게 활용하기 - (1) XP 보다 좋아진 기능 (폐강) 9,900원
프로젝트 범위 관리를 위한 WBS 작성 테크닉 (폐강) 9,900원
올바른 데이터 처리 개념 - Excel이 힘겨워하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 (폐강) 9,900원
나만의 PT를 만들자 - (2) 메세지를 시각화하라 (폐강) 9,900원
Excel 2007 데이터 시각화 도구 (1) (폐강) 9,900원
Windows Vista! Vista답게 활용하기 - (2) 새롭게 추가된 기능 (폐강) 9,900원
OneNote 2007 효과적인 활용법 - (1) 기록은 기억을 지배한다! (폐강) 9,900원
Excel 2007 데이터 시각화 도구 (2) (폐강) 9,900원
아웃룩 일정 두 배 더 잘 쓰기 (폐강) 9,900원
Access 팁 퍼레이드 (1) (폐강) 9,900원
Excel 2007 수식 계산 방법 (폐강) 9,900원
MS워드에서 사용자를 괴롭히는 문제 해결하기 (폐강) 9,900원
나만의 PT를 만들자 - (3) 발표를 빛내는 파워포인트 핵심 기능 7 (폐강) 9,900원
OneNote 2007 효과적인 활용법 - (2) 아웃룩, 원노트를 만나다 (폐강) 9,900원
Access 팁 퍼레이드 (2) (폐강) 9,900원
MS워드에서 스타일 제대로 사용하기 (폐강) 9,900원
Excel 2007 실무 셀 서식 팁 및 테마 사용 (폐강) 9,900원
디지털 사진 활용법 (폐강) 9,900원
Access 팁 퍼레이드 (3) (폐강) 9,900원
Excel 2007 필터의 모든 것 (폐강) 9,900원
Excel 2007을 활용한 매출 예측 기법 (폐강) 9,900원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Excel 고급 양식 문서 작성 (폐강) 9,900원
파워포인트로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 따라잡기 (폐강) 19,800원
복잡한 Excel 업무, Access로 자동화하기 - (1) 정산 업무 자동화 (폐강) 9,900원
실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Excel 찾기, 참조 함수 제대로 사용하기 (폐강) 9,900원
Visio 2007을 이용한 문서의 시각화 방법과 활용 (폐강) 9,900원
매크로 기록기를 이용한 Excel 2007 자동화 서식 만들기 (폐강) 9,900원
복잡한 Excel 업무, Access로 자동화하기 - (2) 비용 지급 업무 자동화 (폐강) 9,900원
Excel 2007 데이터 무결성을 위한 유효성 검사 (폐강) 9,900원
내 PC의 데이터와 개인정보 보호하기 (폐강) 5,500원
차세대 전자문서 Adobe Acrobat 9 (폐강) 9,900원
Visio 2007을 이용한 시설 및 자산관리 방법 (폐강) 9,900원
정보 공유 및 협업의 완성 Office Groove 2007 (폐강) 9,900원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폐강) 19,800원
Outlook용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하기 (폐강) 9,900원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을 위한 필수 요소 3가지 (폐강) 19,800원
Visio for Advanced Users - 스마트 셰이프 & VBA 활용 (폐강) 19,800원
Visio, 경영혁신을 만나다 (폐강) 33,000원
ALM 특강 - (1) ALM을 활용한 CMMI 프로세스 구축과 ITSM 과의 연계 (폐강) 9,900원
ALM 특강 - (2) ALM을 활용한 실용적이고 유연한 개발 프로세스 구축 (폐강) 9,900원
ALM 특강 - (3) ALM 도구를 활용한 개발 프로젝트 착수단계 지원 절차 및 가이드라인 (폐강) 9,900원
성공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MS Project 활용 전략 (폐강) 9,900원
업무 분야별 비지오 활용 시나리오 및 솔루션 적용 사례 (폐강) 9,900원
한 시간 만에 마스터하는 Publisher 2007 (폐강) 9,900원
모르면 고생하는 Word 문서 작성 기능 6가지 (폐강) 9,900원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 시작하기 (폐강) 11,000원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로 놀아보기 (폐강) 11,000원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에 스토리 입히기 (폐강) 11,0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Office 2010의 새로워진 기능 (폐강) 33,000원
Outlook과 OneNote로 GTD 업무 프로세스 마스터하기 (폐강) 33,000원
키노트로 완성하는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33,000원
발표자를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 Prezi 33,000원
모르면 고생하는 Word 문서 작성 기능 6가지 9,900원
쉽고 빠르게 익히는 Office 2010의 새로워진 기능 33,000원
PowerPoint 2013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디자인하기 33,000원
PowerPoint 2010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디자인하기 33,000원
Word 2010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및 유용한 기능 알아보기 22,000원
Word 2010에서 스타일과 다단계번호 매기기를 사용해 문서 자동화하기 22,000원
Word 2013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및 유용한 기능 알아보기 22,000원
Word 2013에서 스타일과 다단계번호 매기기를 사용해 문서 자동화하기 22,000원
Excel 2010 함수와 양식을 활용한 차트 작성 33,000원
Excel 2013 함수와 양식을 활용한 차트 작성 33,000원
Outlook과 OneNote로 스마트한 업무 시스템 만들기 55,000원
PowerPoint 2010을 활용한 차트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기법 55,000원
PowerPoint 2013을 활용한 차트 및 인포그래픽 디자인 기법 55,000원
Excel 2016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데이터 집계와 분석 44,000원
Excel 2013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데이터 집계와 분석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3 찾기/참조 함수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6 데이터 조정 및 가공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3 데이터 조정 및 가공 44,000원
가볍게 따라하는 Excel 2016 찾기/참조 함수 44,000원
 
 
프리미엄 서비스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세미나가 매월 개최 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프리미엄 카페에서 지난 세미나를 동영상으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제20회 프리미엄 세미나 안내

주제: 아웃룩 2003 활용백서 (25가지)

진행내용

1. 아웃룩과 아웃룩익스프레스의 차이점
2. 아웃룩으로 할 수 있는 일들
3. 읽기창 화면의 위치를 조정하려면?
4. 플래그 기능을 활용하여 메시지 관리하기
5. 검색폴더를 활용하여 메시지 분류하기
6. 인터넷 서핑시 정보를 메일로 보내는 경우
7. 메일 사서함 크기 확인하기
8. 개인폴더를 생성하여 백업하기
9. 메시지를 빠르게 검색하는 방법
10. 보낸 메시지를 다시 회수하고자 할 때
11. 연락처를 빠르게 입력하는 방법
12. 연락처에 범주를 지정한 후 메일 보내기
13. 메일 그룹을 설정한 후 메일 보내기
14. 연락처 파일 전달하기
15. 서명작성시 연락처 파일 첨부하기
16. 다양한 방법으로 일정 등록하기
17. 내일정을 상대방과 공유하기
18. 일정을 활용하여 모임 요청하기
19. 일정 화면을 다양하게 보는 방법
20. 출장시 해당 국가의 공휴일 등록하기
21. 메시지 목록을 활용한 일정 등록하기
22. 아웃룩 종료시 지운 편지함 삭제하기
23. 부재중 알림 기능 설정하기
24. 아웃룩의 작업을 캘린더 형태로 보기
25. 오피스튜터 사이트에서 아웃룩 공부하기

[프리미엄 카페] 가기

프리미엄 세미나 현장 사진

지난 프리미엄 세미나 리스트

프리미엄 회원은 지난 세미나를 [프리미엄 세미나 동영상]에서 동영상으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회수/개최일 주제 강사명
19회/2006.11.22 Excel 차트 200% 활용하기 송윤희
17회/2006.09.27 엑셀의 분석 툴 활용 기법 권현욱
16회/2006.08.16

2007 Office System User Interface 살펴보기

이희진
15회/2006.07.19 엑셀 실무 활용 팁 박미정
14회/2006.06.14 Visio 2003 소개와 이해 최재형
13회/2006.05.13 OneNote 2003을 이용한 효과적인 정보 관리 전경수
12회/2006.04.19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함수와 기능 장미희
11회/2006.03.29 Excel을 활용한 집단간 평균 차이 검토 조석현
10회/2006.03.15 데이터 처리를 위한 엑셀 Tip 서민철
9회/2006.02.22 액세스 데이터 검색 - 데이터 검색 모듈의 활용 염기웅
8회/2006.01.17 편지병합을 이용한 인쇄용 서식 만들기 최준선
7회/2005.11.30 액세스로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하자! 선양미
6회/2005.10.27 데이터 요약, 분석의 마법사 '피벗 테이블'을 알자! 박미정
4회/2005.08.24 엑셀에서의 날짜에 대한 이해 유평호
3회/2005.07.21 액세스 실무 활용 팁 염기웅
2회/2005.06.22 엑셀 실무 활용 팁 장미희
 
 
파워포인트 베스트 디자인 비즈니스편 (다운로드 상품) 증정 (소비자가 132,000원)
 
 

템플릿 100개(각 템플릿 20개 슬라이드)로 구성
3가지 컬러스키마 제공
다이어그램 120세트와 437개의 클립아트를 함께 제공  

[자세히보기]

   
   
① 신규 온라인 콘텐츠 추가시 무료 수강
② MS Project 온라인 강좌 신청시 10% 할인
③ 오피스튜터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교육 신청시 10% 할인
④ 오튜장터의 상품 구매시 10% 할인
 
[개인회원]
프리미엄 서비스 신규 회원은 연회비 429,000원 (VAT포함)입니다.

1년 후 프리미엄 서비스를 연장하는 경우 연회비를 50%할인 (214,500원,
   VAT포함) 해드립니다. (단, 2006년 8월31일 이전 가입자는 198,000원)

프리미엄 서비스 안내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 받으세요 => [서비스 안내]

단체 수강을 원하시는 기업은 기업ASP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ASP서비스 신청시 전과목+신규 과정 수강) [
세히 보기]

 
문의 : 오피스튜터 e-Learning팀 권은정 팀장
전화 : 02-3424-4103 , edu2@officetutor.com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하기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회원정보수정 | 교육신청 및 문의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위로

오피스튜터 블로그 오피스튜터페이스북 오피스튜터유투브
110-722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23길 47, 601-74 ㈜오피스튜터 ☎1544-4102 대표이사 : 전경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희진(privacy@officetutor.com) 사업자등록번호 120-86-14501
통신판매업신고 2013-서울종로-0547
norton
Copyright ⓒ OfficeTutor.com 이 페이지의 저작권은 ㈜오피스튜터와 콘텐츠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를 금합니다.
Microsoft 및 Office 로고는 미국, 대한민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의 Microsoft Corporation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