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나눔터 홈
묻고답하기
엑셀
워드
액세스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오피스공통
MVP
MVP 안내
MVP 명예의 전당
MVP 카페
MY나눔터
워드
워드
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똑똑이
(scent22)
추천:
9
파일:
memo.jpg
(134.2KB)
조회:
4942
제목:
편지병합 받는 사람 설정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MS-Word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첨부파일과 같이 표기된 빨간 곳의 영역을 모두 1로 지정하고 싶은데요.
데이터 원본의 내용에 1번란, 2번란, 3번란 의 내용이 자동으로 끌고와지게 되어 있는 부분입니다(사람 이름이 들어가 있음)
대부분이 1번을 최우선으로 해서 2번이 공란인 경우도 많은데 모두 1번을 잡고 담당자로 해서 하고 싶은데 어디서 편집을 해야하는지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1-06-24(18:09)
최종수정일 : 2011-06-24(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