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나눔터 홈
묻고답하기
엑셀
워드
액세스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오피스공통
MVP
MVP 안내
MVP 명예의 전당
MVP 카페
MY나눔터
워드
워드
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미스터앤더슨
(cjychs01)
추천:
7
파일:
문의(8).doc
(63.5KB)
조회:
4672
제목:
msword2007로 작성한 문서인데 파워포인트로 읽어 들일수 없나요?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파워포인트 버전(95,97,2000,xp,2003,2007): 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 msword2007로 작성한 문서가 있습니다(보고문서)
이것을 갖고 프리젠테이션을 해야하는데..파워포인트로 불러오는
방법이 있을 런지요..
카피를 해서 붙여넣기를 해보았는데...
표, 글씨 등이 객체가 되버리는거 같다고 생각됩니다..
* 일단 샘플파일을 올려드립니다.. 가급적 필요한 부분(표, 그림, 그래프 등)을 간략하게 만들었습니다.
* 고수님들의 도움 부탁드려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1-07-21(15:19)
최종수정일 : 2011-07-21(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