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HOME
로그인
회원가입
MY오튜
고객센터
사이트맵
Search
OfficeTutor 365
Office 365, Microsoft 365 배움터
Menu
퓨쳐리스트
소개
MY 퓨처리스트
MY 라이브러리
오피스튜터
배움터
나눔터
MY 오튜
오피스튜터 365
Learning Path
출강 및 단체 교육
Microsoft 365 교육
퓨쳐리스트 소식
오피스튜터 채널
인프런
오피스튜터 TV
라이브 클래스
Search
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워드
나눔터 홈
묻고답하기
엑셀
워드
액세스
파워포인트
아웃룩
원노트
오피스공통
MVP
MVP 안내
MVP 명예의 전당
MVP 카페
MY나눔터
워드
워드
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한석희
(bluexh)
추천:
4
파일:
test(10).xlsm
(15.5KB)
조회:
2741
제목:
엑셀 2개시트에서 워드로 편지 병합
워드2019
질문)
엑셀에 2개의 시트로 각각 회사리스트, 직원리스트가 존재합니다.
워드에서 편지병합으로 회사리스트를 불러온후, 필드삽입..
다음에 직원리스트로 불러와서 필드삽입.. 편지병합하려고 하는데
이게 2시트를 한 워드파일에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불가능하다면 안된다고 답변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19-08-14(11:02)
최종수정일 : 2019-08-14(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