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1. 액세스 버전(95,97,2000,2002): 2002
2. 윈도우즈의 버전(win95,win98,winME,winNT,win2000,winXP): xp
3. CPU (486,PentiumI/II/III/IV...): 4
4. RAM (32,64,128,256,512MB,1G...): 512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안녕들 하십니까? 고수님들
저희회사에서는 많은 도서를 도서관과 비슷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다량의 책들을 직원들에게 무료로 대여해주는 복지?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주먹구구식으로 그냥 수첩에 적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 못해서 엑세스를 이용해서 간단한 대여관리를 만들고 있는데요.
서적에도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더라구요.
필요한 테이블은 전부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폼을 만들어야하는데... 맘대로 되지 않는군요.
간단한 대여관리를 어떤폼으로 해야할지 몰라서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방문했습니다.
첨부파일을 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