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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김동수
(kds0250)
추천:
2
파일:
조회:
3196
제목:
엑셀데이터를 엑세스 파일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적용 문의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엑셀 및 엑세스는 2013년 버전입니다)
회사에서 매달 업데이트 되는 개인 별 직무, 소속변경 그리고 퇴사 및 입사자 엑셀 파일을 엑세스(or 엑셀) 교육생 데이터베이스에 적용시키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직무 또는 소속이 변경되었을 경우 자동으로 변경된 직무 또는 소속으로 변환하게 끔 하거나, 퇴사 또는 입사 시 자동으로 삭제되거나 추가되는 형식을 적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불량 게시물 신고]
황동준
엑셀 데이터를 임시테이블로 가져와서 기존 데이터와 비교(사원번호 같은 고유키 필요)하여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01-03 (15:33)
ⓧ
삭제
■신고
작성일 : 2019-01-03(14:39)
최종수정일 : 2019-01-03(1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