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MS Office 365 ProP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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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회사내에서 외주로 회계프로그램을 만들어 사용자로 회계업무를 보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회사 프로그램은 파워빌더로 프로그램이 됐고, 데이터베이스는 오라클을 사용합니다.
전 엑세스로 회사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여 필요한 항목을 셀렉트하여 보고서 폼을 만들려고 하는데, 시중에 나와 있는 책에는 엑세스와 오라클 등 데이터 베이스를 연결하는 방법이 없어 문의 드립니다.
사내 IT직원들에게 오라클 연결요청하기전 방법을 알아서 요청을 하려고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고수님들께 자문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