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액세스
액세스
액세스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pig (kjyk586)

추천:  1
파일:     조회:  1376
제목:   엑세스와 오라클DB연결 방법 문의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액세스 버전(95,97,2000,xp,2003,2007): MS Office 365 ProPlus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회사내에서 외주로 회계프로그램을 만들어 사용자로 회계업무를 보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회사 프로그램은 파워빌더로 프로그램이 됐고, 데이터베이스는 오라클을 사용합니다.
전 엑세스로 회사의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여 필요한 항목을 셀렉트하여 보고서 폼을 만들려고 하는데, 시중에 나와 있는 책에는 엑세스와 오라클 등 데이터 베이스를 연결하는 방법이 없어 문의 드립니다.
사내 IT직원들에게 오라클 연결요청하기전 방법을 알아서 요청을 하려고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고수님들께 자문을 구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불량 게시물 신고]  
황동준ODBC 나 OLEDB를 이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odbc 로 검색해보세요.
12-02 (17:57)
삭제 ■신고
pig감사합니다. 
ODBC, OLEDB 공부해 보겠습니다.
12-03 (10:26)
삭제 ■신고
pig검색도요 감사합니다. 고수님12-03 (10:29)
삭제 ■신고
        
  

작성일 : 2020-12-02(10:50)
최종수정일 : 2020-12-02(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