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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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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삼마니 (piranha)

추천:  2
파일:     근무표.xlsx (11.3KB) 조회:  4441
제목:   [RE]근무표 자동작성..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2003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맨땅에 헤딩식으로 너무 막연하다는건 아는데요...
어떻게해야좋을지 몰라서요...

본론을 말씀드리자면요...
1. 24시간 3교대근무이구요
2. 인원은 7명입니다.(가, 나, 다, 라, 마, 바, 사)
3. 하루에 오전근무2명, 저녁근무2명, 야간근무 1명, 휴무 2명입니다.
4. 단, '가'는 조장격으로 오전근무만 전담입니다.

근무표를 어떻게 작성해야할까요?

뜬구름 잡는거일수도 있는데... 고수분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좋은느낌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원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자세한 근무 방식이 적혀 있지 않아 적어주신 내용만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첨부 파일 참고하세요.  
공휴일 등은 어떻게 되는지 몰라서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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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느낌포기하고 있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04-05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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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2-22(13:41)
최종수정일 : 2010-02-22(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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