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터  
  HOME > 나눔터 > 묻고답하기 > 엑셀
엑셀
엑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올려주세요. 단,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운영자가 삭제합니다.
 "000 님, 도와주세요", "부탁 드립니다.", "급합니다!" 등과 같이 막연한 제목을 달지 말아주세요.
[필독]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얻는 16가지 Tip !
[필독] 저작권법 개정에 따른 이용안내

작성자:  

 카레라면 (packard122)

추천:  2
파일:     조회:  2082
제목:   엑셀 쿼리 새로고침 관련 질문입니다.
     
  * 답변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환경을 아래 항목 옆에 기재해 주세요.

 - 엑셀 버전(95,97,2000,xp,2003,2007): 오피스365

* 아래줄에 질문을 작성하세요 >>

엑셀에서 원본데이터 시트에 표를 작성 및 수정하고

다른 시트에 쿼리로 원본데이터에 있는 데이터 중,

일정조건에 해당하는 데이터만 뽑아서 표로 작성되게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원본데이터 시트에서 수정하더라도 쿼리시트에서는 직접 새로고침을 눌러야만 새로운 데이터가 적용이 되더라구요.

옵션을 보니까 일정시간마다 새로고침하는 건 있던데,

이 방법 말고 원본 데이터 시트가 수정될 때 마다

쿼리 시트가 자동으로 새로고침되게 할 수는 없나요?
 
[불량 게시물 신고]  
        
  

작성일 : 2020-02-17(11:17)
최종수정일 : 2020-02-17(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