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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s CRM 영업 모듈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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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Dynamics CRM 영업 모듈 활용하기
강사명

신수원

학습방식 온라인 동영상 과정
제품 및 버전 CRM 4.0
수준 초급
수강기간

12주

수강료

77,000원(VAT포함)

 

프리미엄 회원 30% 할인

예상학습시간 10시간 00분
동영상시간

04시간 45분

마일리지 적립 7,700점

  ▶ 과정소개

• Microsoft Dynamics CRM은 사용자 편의성, 비즈니스 적응성, 기술적 관리성을 
  고루 갖춘 최적의 CRM 솔루션으로 고객 관리를 위한 기업의 활동을 지원하는 
  강력한 툴입니다.
• Microsoft Dynamics CRM을 통하여 CRM을 쉽게 배우고 이해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 Dynamics CRM 4.0 영업 모듈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학습목표

• CRM의 사용 목적 및 중요성을 실습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고객 관리 기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CRM에서 사용되는 용어 및 CRM에서 주로 사용 및 관리되는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 CRM에서 적용되는 영업, 서비스, 마케팅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유연성 높은 CRM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학습대상

• 기업 또는 관공서에서 CRM 도입을 검토하시는 분
• 현재 CRM을 구축 중 이신 현업 또는 IT 부서 요원
• 외산 CRM 또는 Microsoft Dynamics CRM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
• 근무 환경 중 CRM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
• 효과적인 고객관리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


커리큘럼

학습내용

시간
(분:초)

1부.
영업 기회 준비하기
 
 
 
 
 
 
 
 
 
 
 
 
 
 
 
 
 
 
 
 
 
 
 
 
1. Dynamics CRM 소개
  Dynamics CRM 개요
  기업에서의 CRM 역할
  성공적인 CRM 도입 단계
  Dynamics CRM의 모듈 구성
2. Dynamics CRM 영업 모듈 소개
  Excel 영업 관리 vs 체계적인 영업 관리
  전체적인 영업 프로세스
  Dynamics CRM 영업 모듈 용어
3. 기본 데이터 검색하기
  레코드 검색 창 사용하기
  저장된 보기 사용하기
  상세하게 찾기 사용하기
4. 잠재 고객 처리하기
  잠재 고객
  잠재 고객 생성하기
  잠재 고객 변환하기

5. 영업 관련 추가 설정

 

중복 체크 설정하기
  화면 수정 하기
  리스트 수정 하기

6. 기본 보고서 활용

  거래처 개요
  거래처 요약
  거래처별 제품
  영업 기록
19:11
 
 
 
 

18:51

 
 
 
 
 
 
 

22:15

 
 
 
 
 
 
 
 
 
 
 
 
2부.
영업 기회 시작하기
 
 
 
 
 
 
 
 
 
 
 
 
 
 
 
 
 
 
 
 
 
 
 
 
 
1. Dynamics CRM 영업 흐름
2. 영업목표 설정하기
  영업목표 설정 기준
  영업목표 설정
3. 거래처, 연락처 등록하기
  거래처, 연락처 구조
  거래처 등록하기
  연락처 등록하기
  - 거래처 화면에서 만들기
  - 새로운 연락처 만들기
4. 영업 기회 등록하기
  거래처 화면에서 만들기
  새로운 영업 기회 만들기
5. 관계 역할 활용하기
  관계 역할 개념
  관계 역할 생성하기
  - 비즈니스 관리에서 관계 역할 생성하기
  관계 역할 활용하기
  - 거래처와 거래처의 관계 역할 설정하기
  - 영업 기회와 거래처의 관계 역할 설정하기
  - 영업 기회에서 관계 역할과 관계된 리스트
  보기
6. 영업 기회 기본 보고서 활용하기
  기본 보고서 활용
  - 경쟁 업체 비교 분석
  - 영업 기회 보유 현황
  - 영업 기회 관련 활동
27:01
 
 
 
 
 
 
 
 
 
25:39
 
 
 
 
 
 
 
 
 
 
 
 
 
 
 
 
3부.
영업 기회 진행하기
 
 
 
 
 
 
 
 
 
 
 
 
 
 
 
 
 
 
 
 
 
 
 
1. Dynamics CRM 영업 흐름
2. 영업 활동 소개
  관련 항목 설명 & 약속, 작업
  작업 공간 - 활동 메뉴 소개
  작업 공간 - 일정 메뉴 소개
3. 영업 활동 등록하기
  영업 기회 화면에서 약속 등록하기
  영업 기회의 활동 리스트에서 약속 등록하기
  새 활동에서 약속 등록하기
  추가 작업으로 등록 하기
  아웃룩 툴바에서 약속 등록하기
  아웃룩 일정 등록 창에서 CRM에 약속 등록하기
4. 영업 홍보 자료관리
  영업 홍보 자료 마스터 만들기
  영업 홍보 자료 업로드 하기
  관련 제품 등록하기
  관련 경쟁 업체 등록하기
5. 경쟁 업체 관리
  관련 경쟁 업체 등록하기
  관련 경쟁 업체 제품 등록하기
  관련 경쟁 업체 진행 영업 기회 등록하기
6. 보고서 활용하기
  경쟁 업체 비교 분석
  영업 기회 관련 활동
  담당자별 일일 업무보고
15:32
 
 
 
 
24:38
 
 
 
 
 
 
19:49
 
 
 
 
 
 
 
 
 
 
 
 
4부.
영업 기회 마무리하기
 
 
 
 
 
 
 
 
 
 
 
 
 
 
 
 
 
 
 
 
 
 
 
 
 
 
1. Dynamics CRM 영업 흐름
2. 제품 관련 프로세스의 이해
  제품 카탈로그
  가격표 이해하기
  가격표 항목 이해하기
3. 영업 기회 제품 입력
  영업 기회 제품 선택하여 입력하기
  다시 계산 활용하기
4. 견적 처리하기
  견적 프로세스
  재 견적
  견적 종료
  영업 기회와 연관된 견적 기본 입력하기
  견적 주소 가져오기
  견적 활성화 처리
5. 주문 처리
  활성화 된 견적서에서 영업 종료하면서
  주문 처리
  주문의 다른 정보 알아보기
6. 송장 처리
  활성화 된 주문에서 송장 만들기
  송장의 다른 정보 알아보기
7. 영업 기회 종료하기
  종료 프로세스
  영업 기회 화면에서 영업 기회 종료하기
  종료된 영업 기회 찾아보기
  목표 대비 실적 알아보기
  목표 대비 실적 매트릭스로 보기
09:27
 
 
 
 
 
 
 
23:28
 
 
 
 
 
 
25:06
 
 
 
 
 
 
 
 
 
 
 
 
5부.
영업 모듈 부가기능
활용하기
 
 
 
 
 
 
 
 
 
 
 
 
1. 상세하게 찾기 활용
  관계 유형이 고객인 거래처 보기 리스트에
  입력하기
2. 엑셀 다운로드
  리스트 엑셀 정적 시트로 다운받기
  지역별, 관계 유형별 분포도 분석 자료 만들기
3. 보고서 마법사
  담당자 별 일일업무보고 만들기
  상태별 영업 기회 차트 보고서 만들기
4. 마케팅 목록 관리
  관계가 고객인 마케팅 리스트 만들기
5. 퀵 캠페인 진행
  특정 고객들에게 E-mail 단체로 보내기
6. 거래처 병합하기
  중복 되거나 인수된 업체 병합하기
24:57
 
 
 
 
 
30:00
 
 
 
 
 
 
 
 


샘플 이미지

▪ Dynamics CRM의 모듈 구성

▪ 잠재 고객

▪ 기보고서 활용

▪ Dynamics CRM 영업 흐름

▪ 영업목표 설정

▪ 거래처 등록

▪ 영업 활동 소개

▪ 경쟁 업체 관리

▪ 제품 관련 프로세스의 이해

▪ 견적 프로세스


기타 참고사항

구 분 내 용
교육 일정 승인 후 12주 간
제공 내역 온라인 강좌 + 교안 + 학습예제 + 수료증
학습 방법
- 동영상 강좌 수강
  [배움터]-[MY배움터]에서 강좌명을 클릭하여 [공부방]이 나타나면 각 목차를 클릭하여 동영상 강좌를 수강합니다.
- 교안 및 예제파일 다운로드
  [공부방] 우측 상단의 [학습자료실] 버튼을 클릭하면 학습에 필요한 PDF교안 및 예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재수강 방법
  수강 기간이 끝난 후 강좌 내용을 다시 학습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학습 기간이 종료 된 언제라도 [MY배움터]에서 마일리지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수강 기간을 연장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혜택
-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멤버쉽
  (온라인Q&A, 자료실, 예제 다운로드, 회원간 정보 교류)
수료증
- 학습진도율 50% 이상일 때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 학습 종료 후 [MY 배움터]-[신청내역]-[처리현황]에서
[수료] 단추를 눌러 인쇄 가능합니다.


강사소개
 

신수원

現 (주)트루인포 대표
Microsoft Dynamics CRM CSA
SEGE CRM Consultant

[약력]

소프트비젼 CRM 구축 컨설팅
비쥬얼데이타 CRM 구축 컨설팅
밴투스 CRM 구축 컨설팅
오랜지테크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플러스 CRM 구축 컨설팅
게르베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뱅크 중부지사 CRM 구축 컨설팅
필라넷 CRM 구축 컨설팅
고영테크놀러지 CRM 구축 컨설팅
갈더마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콤텍정보통신 CRM 구축 컨설팅
휘슬러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제너시스BBQ 그룹 SFA 구축 컨설팅
LG텔레콤 사이버 고객센터 개발참여

[세미나 진행]

HP Weekly Seminar 진행
MS Korea 제조업 세미나 진행
오피스튜터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진행

 

추천 과정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Outlook용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하기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Dynamics CRM 마케팅,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

관련서비스

 

    

온라인 단과
과정 문의

전화번호 : 1544-4102 (4번)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메일주소 : edu2@officetu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