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터  
  HOME > 배움터 > 온라인 교육 >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맛보기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Flash Player 8.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과정명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강사명

신수원

학습방식 온라인 동영상 과정
제품 및 버전 CRM 4.0
수준 초급
수강기간

12주

수강료

77,000원(VAT포함)

 

프리미엄 회원 30% 할인

예상학습시간 10시간 00분
동영상시간

04시간 49분

마일리지 적립 7,700점

  ▶ 과정소개

• Microsoft Dynamics CRM은 사용자 편의성, 비즈니스 적응성, 기술적 관리성을 
  고루 갖춘 최적의 CRM 솔루션으로 고객 관리를 위한 기업의 활동을 지원하는 
  강력한 툴입니다.
• Microsoft Dynamics CRM을 통하여 CRM을 쉽게 배우고 이해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 Dynamics CRM 4.0 서비스 모듈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학습목표

• CRM의 사용 목적 및 중요성을 실습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고객 관리 기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CRM에서 사용되는 용어 및 CRM에서 주로 사용 및 관리되는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 CRM에서 적용되는 영업, 서비스, 마케팅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유연성 높은 CRM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학습대상

• 기업 또는 관공서에서 CRM 도입을 검토하시는 분
• 현재 CRM을 구축 중 이신 현업 또는 IT 부서 요원
• 외산 CRM 또는 Microsoft Dynamics CRM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
• 근무 환경 중 CRM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
• 효과적인 고객관리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


커리큘럼

학습내용

시간
(분:초)

1부.
서비스 모듈 준비하기
 
 
 
 
 
 
 
 
 
 
 
 
 
 
 
 
 
 
 
 
 
 
 
 
1. Dynamics CRM 소개
  CRM 목적
  Dynamics CRM 개요
  Dynamics CRM의 기본 모듈
  Dynamics CRM 기본 흐름
  Dynamics CRM의 모듈 구성
  Dynamics CRM Feature Wheel
2.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소개
  서비스 케이스 프로세스
  서비스 스케줄 프로세스
  Dynamics CRM 서비스 메뉴 구성도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용어
3. 기본 데이터 검색하기
  레코드 검색 창 사용하기
  저장된 보기 사용하기
  상세하게 찾기 사용하기
4. 거래처, 연락처 등록하기
  거래처, 연락처 구조
  새로운 거래처 만들기
  거래처 화면에서 연락처 만들기
  새로운 연락처 만들기

5. 주제 입력하기

 

주제 이해하기
  주제 입력하기
  - 주제 관리 페이지 이동
  - 새로운 주제 만들기
14:57
 
 
 
 
 
 

26:55

 
 
 
 
 
 
 
 

17:25

 
 
 
 
 
 
 
 
 
2부.
서비스 모듈 세팅하기
 
 
 
 
 
 
 
 
 
 
 
 
 
 
 
 
 
 
1.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세팅
  서비스 케이스 진행을 위한 서비스 모듈
  세팅 순서
2. 리소스 등록
  리소스 그룹 등록
  리소스 등록
3. 사이트 등록
  사이트 개념 이해하기
  사이트 등록하기
  사이트에 소속된 리소스 등록하기
4. 시설/장비 등록
  시설/장비 등록하기
  시설/장비 세부 설정하기
5. 서비스 등록
  서비스 개념 이해하기
  서비스 등록 페이지 처리하기
  서비스 관련 리소스 등록하기
  리소스 그룹 생성시 서비스 등록하기
6. 휴무일 등록
  휴무일 등록하기
21:19
 
 
 
 
 
 
 
 
 
 
 
 
21:12
 
 
 
 
 
 
3부.
서비스 케이스 등록하기
 
 
 
 
 
 
 
 
 
 
 
 
 
 
 
 
 
 
 
 
 
 
1. Dynamics CRM 서비스 케이스 진행
  일반적인 Call Center형 서비스 케이스 진행
2. 계약 등록
  계약 이해하기
  계약 템플릿 작성하기
  계약 등록하기
  계약 내용 등록하기
  계약에 대한 송장 발부하기
3. 서비스 케이스 등록
  서비스 케이스 큐 이해하기
  서비스 케이스 메뉴에서 서비스 케이스
  생성하기
  전화 통화에서 서비스 케이스 생성하기
  서비스 이메일 계정에서 서비스 등록하기
  홈페이지 연계 샘플
4. 서비스 활동 등록
  서비스 스케줄 이해하기
  서비스 케이스에서 서비스 활동 등록하기
  서비스 활동 예약하기
  서비스 일정 확인하기
  서비스 일정 활용하기
5. 서비스 케이스 상세 찾기 활용
  추가 작업이 이번 달이며 진행중인
  서비스 케이스 찾기
30:37
 
 
 
 
 
 
 
23:37
 
 
 
 
 
 
 
 
 
 
 
 
13:50
 
 
4부.
서비스 케이스 종료하기
 
 
 
 
 
 
 
 
 
 
 
 
 
 
 
 
1. Dynamics CRM 서비스 케이스 진행
  일반적인 Call Center형 서비스 케이스 진행
2. 참조 자료 템플릿 등록
  참조 자료 프로세스 이해하기
  참조 자료 템플릿 작성하기
3. 참조 자료 등록
  참조 자료 등록하기
  참조 자료 제출하기
  참조 자료 승인하기
  참조 자료 검색하기
  참조 자료 주석 추가하기
4. 서비스 케이스 종료
  서비스 케이스 종료 프로세스 이해하기
  서비스 활동 종료하기
  서비스 케이스 종료하기
5. 서비스 기본 보고서 활용
  서비스 케이스 요약 보고서
  서비스 케이스 활동 보고서
26:12
 
 
 
 
 
 
 
 
 
 
28:00
 
 
 
 
 
 
5부.
추가 모듈 사용하기
 
 
 
 
 
 
 
 
 
 
 
 
 
1. 서비스 케이스 항목 추가
  서비스 케이스에 서비스 진행 단계 추가하기
2. Happy Call 생성
  워크플로에서 Happy Call 생성하기
3. 동적 피벗 테이블 활용
  동적 피벗 테이블로 서비스 케이스 확보 경로
  분석하기
4. 보고서 마법사 활용
  금월 접수된 서비스 케이스 보고서 만들기
5. 상세하게 찾기 응용
  서울 고객의 서비스 케이스 찾기
6. 서비스 모듈 추가 활용
  서비스 이메일 계정 자동 처리하기
  홈페이지 연동 시연
  서비스 관련 보안 설정하기
29:13
 
 
 
13:53
 
 
 
 
22:24
 
 
 
 
 


샘플 이미지

   
   
   
   
   


기타 참고사항

구 분 내 용
교육 일정 승인 후 12주 간
제공 내역 온라인 강좌 + 교안 + 학습예제 + 수료증
학습 방법
- 동영상 강좌 수강
  [배움터]-[MY배움터]에서 강좌명을 클릭하여 [공부방]이 나타나면 각 목차를 클릭하여 동영상 강좌를 수강합니다.
- 교안 및 예제파일 다운로드
  [공부방] 우측 상단의 [학습자료실] 버튼을 클릭하면 학습에 필요한 PDF교안 및 예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재수강 방법
  수강 기간이 끝난 후 강좌 내용을 다시 학습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학습 기간이 종료 된 언제라도 [MY배움터]에서 마일리지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수강 기간을 연장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혜택
-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멤버쉽
  (온라인Q&A, 자료실, 예제 다운로드, 회원간 정보 교류)
수료증
- 학습진도율 50% 이상일 때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 학습 종료 후 [MY 배움터]-[신청내역]-[처리현황]에서
  [수료] 단추를 눌러 인쇄 가능합니다.


강사소개
 

신수원

現 (주)트루인포 대표
Microsoft Dynamics CRM CSA
SEGE CRM Consultant

[약력]

소프트비젼 CRM 구축 컨설팅
비쥬얼데이타 CRM 구축 컨설팅
밴투스 CRM 구축 컨설팅
오랜지테크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플러스 CRM 구축 컨설팅
게르베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뱅크 중부지사 CRM 구축 컨설팅
필라넷 CRM 구축 컨설팅
고영테크놀러지 CRM 구축 컨설팅
갈더마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콤텍정보통신 CRM 구축 컨설팅
휘슬러코리아 CRM 구축 컨설팅
제너시스BBQ 그룹 SFA 구축 컨설팅
LG텔레콤 사이버 고객센터 개발참여

[세미나 진행]

HP Weekly Seminar 진행
MS Korea 제조업 세미나 진행
오피스튜터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진행

 

추천 과정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Outlook용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하기
Dynamics CRM 영업 모듈 활용하기

관련서비스

 

    

온라인 단과
과정 문의

전화번호 : 1544-4102 (4번)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메일주소 : edu2@officetu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