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터  
  HOME > 배움터 > 온라인 교육 > Dynamics CRM 마케팅,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폐강)
Dynamics CRM 마케팅,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폐강)
    

맛보기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Flash Player 8.0 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과정명
Dynamics CRM 마케팅, 관리자 모듈 활용하기(폐강)
강사명

변유신

학습방식 온라인 동영상 과정
제품 및 버전 CRM 4.0
수준 초급
수강기간

12주

수강료

77,000원(VAT포함)

 

프리미엄 회원 30% 할인

예상학습시간 10시간 00분
동영상시간

04시간 54분

마일리지 적립 7,700점

  ▶ 과정소개

? Microsoft Dynamics CRM은 사용자 편의성, 비즈니스 적응성, 기술적 관리성을 
  고루 갖춘 최적의 CRM 솔루션으로 고객 관리를 위한 기업의 활동을 지원하는 
  강력한 툴입니다.
? Microsoft Dynamics CRM을 통하여 CRM을 쉽게 배우고 이해하도록 개발하였습니다.
? Dynamics CRM 4.0 마케팅 및 관리자 모듈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학습목표

? CRM의 사용 목적 및 중요성을 실습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고객 관리 기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CRM에서 사용되는 용어 및 CRM에서 주로 사용 및 관리되는 정보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 CRM에서 적용되는 영업, 서비스, 마케팅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유연성 높은 CRM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학습대상

? 기업 또는 관공서에서 CRM 도입을 검토하시는 분 
? 현재 CRM을 구축 중 이신 현업 또는 IT 부서 요원 
? 외산 CRM 또는 Microsoft Dynamics CRM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 
? 근무 환경 중 CRM 관련 업무를 하시는 분 
? 효과적인 고객관리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


커리큘럼

학습내용

시간
(분:초)

1부.
마케팅 모듈 준비하기
 
 
 
 
 
 
 
 
 
 
 
 
 
 
 
 
 
 
 
 
 
 
 
 
 
1. Dynamics CRM 소개
  Dynamics CRM 개요
  Dynamics CRM의 기본 모듈
  Dynamics CRM 기본 흐름
  CRM 의 업무 흐름
  Dynamics CRM의 모듈 구성
2. 마케팅 정의 및 용어 알아보기
  마케팅의 정의
  마케팅의 세부 전문 분야
3. Dynamics CRM 마케팅 모듈 소개
  캠페인 프로세스
  캠페인 반응 변환 과정
  고객 Life Cycle
  Dynamics CRM 마케팅 모듈 용어
  캠페인 작업 흐름도
4. 잠재 고객 등록하기
  전자메일 문의 고객의 잠재 고객 등록

5. 잠재 고객 엑셀 업로드하기

 

가져오기 사용하기
  가져오기 도식
  가져오기 엑셀 파일의 헤더명
  자동맵핑 csv 만들기

6. 잠재 고객 전환하기

 

잠재 고객을 우량 고객으로 전환하기
  잠재 고객 전환용 마케팅 목록 만들기
  전환 잠재 고객 선택하기
  여러 잠재 고객 한번에 전환하기
24:00
 
 
 
 
 
 
 
 
 
 
 
 
 
 

28:39

 
 
 
 
 
 

13:34

 
 
 
 
2부.
마케팅 모듈 세팅하기
 
 
 
 
 
 
 
 
 
 
 
 
 
1. 마케팅 목록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한 모듈 셋팅 순서
  마케팅 목록 구성원 추가
2. 편지 병합용 템플릿 만들기
  워드 문서를 이용하여 편지 병합하기
  웹 페이지를 이용하여 편지 병합하기
3. 캠페인 등록하기
  캠페인 정보, 재무정보 등록하기
  캠페인에 사용될 제품 목록 등록하기
  캠페인 계획 작업 등록하기
  캠페인 활동 등록하기
4. 캠페인 템플릿 만들기
  캠페인 복사하여 캠페인 템플릿 만들기
5. 캠페인 템플릿 활용하기
  캠페인 템플릿 이용한 캠페인 만들기
30:30
 
 
 
 
 
20:47
 
 
 
 
 
 
 
 
3부.
캠페인 진행하기
 
 
 
 
 
 
 
 
 
 
 
 
 
 
 
 
 
 
 
 
 
1. Dynamics CRM 캠페인 진행
  캠페인 프로세스
  캠페인 활동 진행
2. 캠페인 계획 등록하기
  계획 작업 등록하기
  작업 담당자에게 할당하기
  담당자 작업 확인하기
3. 캠페인 활동 등록하기
  캠페인 활동 등록
4. 캠페인 활동 배포하기
  전화 통화
  TM 리스트 배포하기
  DM 리스트 배포하기
5. 캠페인 활동으로 E-DM 발송하기
  편지 병합 설정
  내용 확인 및 발송
  변경된 E-DM 템플릿 업로드 하기
6. TM 배분 후 반응 입력하기
  TM 수행/종료하기
  TM 반응 입력하기
  TM 반응 변환하기
7. 마케팅 보고서 활용하기
  마케팅 성과 보고서 활용
23:15
 
 
 
 
 
 
 
 
 
 
 
 
28:35
 
 
 
 
 
 
 
 
 
4부.
비즈니스 모듈 준비하기
 
 
 
 
 
 
 
 
 
 
 
 
 
 
 
 
 
 
 
 
1. 사업부 알아보기
  데이터 접근 제어의 3요소
  사업부 계층구조
  사업부에 따른 데이터 접근 구조
  사업부 만들기
2. 보안 역할 알아보기
  보안 역할 새로 만들기
  보안 역할 복사하여 만들기
3. 사용자 관리하기
  사용자 추가하기
  사용자 보안 역할 관리
4. 데이터 품질 관리하기
  중복 검색 설정
  중복 검색 규칙
  연락처 중복 검색하기
  연락처 중복 검색 결과 병합하기
5. 워크플로우 예제 만들기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잠재 고객 등록 시 전화 통화 활동 만들기
  Workflow 발생 정보 설정하기
  Workflow 생성 폼 설정하기
  Workflow 발생 확인하기
23:52
 
 
 
 
 
 
 
 
 
 
25:34
 
 
 
 
13:23
 
 
 
 
 
5부.
조직 관리 화면 구성하기
 
 
 
 
 
 
 
 
 
 
 
 
 
1. 잠재 고객 필드 추가하기
  신규 필드 추가하기
  양식에 탭 추가하기
  양식에 섹션 추가하기
  양식에 필드 추가하기
2. 캠페인 관계 필드 추가하기
  계층적 구조 관계
  신규 관계 필드 추가하기
  N:1 관계 필드 추가하기
  양식에 관계 필드 추가하기
3. 새로운 메뉴 만들기
  신규 메뉴 추가하기
4. 새로운 메뉴 필드 추가하기
5. 신규 화면 수정 하기
6. 신규 리스트 수정하기
16:11
 
 
 
 
13:12
 
 
 
 
32:58
 
 
 
 


샘플 이미지

   
   
   
   
   


기타 참고사항

구 분 내 용
교육 일정 승인 후 12주 간
제공 내역 온라인 강좌 + 교안 + 학습예제 + 수료증
학습 방법
- 동영상 강좌 수강
  [배움터]-[MY배움터]에서 강좌명을 클릭하여 [공부방]이 나타나면 각 목차를 클릭하여 동영상 강좌를 수강합니다.
- 교안 및 예제파일 다운로드
  [공부방] 우측 상단의 [학습자료실] 버튼을 클릭하면 학습에 필요한 PDF교안 및 예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재수강 방법
  수강 기간이 끝난 후 강좌 내용을 다시 학습하시고
싶은 경우에는 학습 기간이 종료 된 언제라도 [MY배움터]에서 마일리지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수강 기간을 연장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혜택
- 수강생 전용 커뮤니티 멤버쉽
  (온라인Q&A, 자료실, 예제 다운로드, 회원간 정보 교류)
수료증
- 학습진도율 50% 이상일 때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 학습 종료 후 [MY 배움터]-[신청내역]-[처리현황]에서
[수료] 단추를 눌러 인쇄 가능합니다.


강사소개
 

변유신
Microsoft Dynamics CRM CSA
CISA,OCP

[약력]

(주)온디멘드 CRM 사업팀장
단군소프트 CRM 구축 컨설팅
포비스네트웍 CRM 구축 컨설팅
큐브렉스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비젼 CRM 구축 컨설팅
벤투스 CRM 구축 컨설팅
비쥬얼데이타 CRM 구축 컨설팅
오렌지테크 CRM 구축 컨설팅
소프트플러스 CRM 구축 컨설팅
고영테크놀러지 CRM 구축 컨설팅
필라넷 CRM 구축 개발참여

 

추천 과정

Microsoft Dynamics CRM 소개 및 활용
Outlook용 Microsoft Dynamics CRM 활용하기
Dynamics CRM 영업 모듈 활용하기
Dynamics CRM 서비스 모듈 활용하기

관련서비스

 

    

온라인 단과
과정 문의

전화번호 : 1544-4102 (4번)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1:30 ~ 12:30 제외)
메일주소 : edu2@officetutor.com